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으뜸이야기

임직원은 우리의 자랑! 천하제일 핵심가치 문화 공유 캠페인 성황리에 마무리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1-09-24 15:46:21
  • 조회수860

임직원은 우리의 자랑! 천하제일 핵심가치 문화 공유 캠페인 성황리에 마무리

내부 임직원들과 업무를 오롯이 이해하고 독려하는 데에 도움 주는 기획으로 사랑 받아

TOP Chunhajeil : 신뢰(Trust), 소통(Open Mind), 열정(Passion), 도전(Challenge)

 

천하제일사료(권천년 사장)가 지난 8월 한 달 동안 개최한 자체 캠페인 여러분은 우리의 자랑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해당 캠페인은 새로운 가치관 가운데 핵심가치를 직원들과 함께 활발하게 공유하고 논하고자 기획되었는데, 71일부로 새롭게 재정립된 핵심가치를 본인의 업무와 연계한 사연을 함께 이야기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되었다.

천하제일사료의 핵심가치는 “TOP Chunhajeil” “T, O, P, C”를 따서 신뢰(Trust), 소통(Open Mind), 열정(Passion), 도전(Challenge)’로 도출되었다. 이처럼 천하제일사료는 기본과 원칙을 바탕으로 올바르고 떳떳하게 행동하는 신뢰’, 상호존중을 바탕으로 정보를 공유하여 한 방향으로 정렬하는 소통’,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잠재력을 일깨우는 열정’, 그리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도전을 이야기한다.

이번 캠페인의 경우, 사업부에서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양상이 나타났는데, ‘자기 추천타인 추천유형 모두 열정적으로 진행되었다.

자기 추천에 해당하는 내용들을 통해 천하제일사료 임직원들이 가치관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본인 업무에서 이를 실현하고 있다는 강한 자긍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타인 추천에 해당하는 내용의 경우, 동료들을 애정 어린 시선에서 소개함에 따라 각 구성원들이 갖고 있는 특별한 능력을 재확인했고, 이를 통해 같이의 가치를 발휘하여 원팀(ONE TEAM) 마인드를 다지는 기회가 되었다는 점에서 색다른 의의를 찾을 수 있었다.

참여자들 모두 금번 캠페인을 통해 회사 생활을 돌이켜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고, 우리의 가치관을 잘 내재화해 좋은 기업문화를 만들어 가겠다는 의지를 다질 수 있었다는 소회를 전했다.  

해당 캠페인을 주관한 천하제일사료 사보 <으뜸가족> 편집위원들은 우리의 가치관을 실행하는 일은 꼭 거창해야 하거나 어려운 영역의 일이 아닌, 업무와 연계된 실생활 속에서 충분히 실천할 수 있는 활동이라고 생각했다. 금번 캠페인을 통해 천하제일사료 임직원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기업 문화를 함께 주체적으로 만들어갈 수 있는 가능성은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금번 캠페인과 관련된 내용은 오는 10월 천하제일사료 사보 <으뜸가족> 가을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보 <으뜸가족>은 천하제일사료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될 예정이며, 가을호는 2021 공채 합격자들의 인터뷰와 문화 콘텐츠 소개 등 다양한 콘텐츠들로 준비되어 있다.

 

첨부파일
  • 사진_여러분은_우리의_자랑.jpg(516.5 / 다운로드 110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