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HOMECLICS2CREDU칭찬/제보하기SITEMAP
기업소개제품소개축산정보고객마당한우연구소
천하제일과 함께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천하제일사료, 명품 브랜드 만들기
작성자 : 관리자   날짜 : 2017/06/16 01:06   조회수 :44
천하제일사료, 명품 브랜드 만들기안희경 기자l승인2017.06.14 11:22

천하제일사료(총괄사장 윤하운)가 ‘최고의 브랜드를 만들어 갑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성공을 위한 영업조직의 열정적인 활동과 브랜드 경영체 임원 및 회원의 남다른 노력을 펼친 결과 지속적인 생산성 향상을 보여주고 있어 화제다.
 

FTA(자유무역협정) 확대에 따른 한우산업의 위기감 고조 속에서 한우농가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명품 브랜드 육성과 명품 브랜드 개발을 통한 차별화, 생산성 향상을 통한 수익성증대라는 방향 제시로 주목받고 있는 천하제일사료의 ‘명품 브랜드 만들기’를 자세히 알아봤다.

# 월등한 성적으로 입증
 

천하제일사료의 ‘상상플러스 한우 고급육 프로그램’과 ‘한우 고급육 TMR 프로그램’을 적용한 브랜드 단체의 2013년 1월~2016년 12월까지 4년간 출하성적을 보면 출하마릿수 3만8427마리, 평균 출하월령 31.4개월령, 육질등급 1++ 32.4%, 1+ 39.9%, 1+등급 이상 72.3%로 나타났다. 특히 1++등급은 전국평균대비(16.3%) 1.99배, 1+이상 등급은 전국평균대비(53.2%) 1.36배가 높게 나타난 것이다. 평균 도체중은 439.2kg로 전국평균대비 11.5kg 높게 나타났다.
 

이에 따라 마리당 평균 판매대금은 전국평균대비 51만8829원(2013년부터 2016년까지 축산물품질평가원 전국 한우 거세우 평균 경락가격 적용)의 추가 수익을 올렸다. 특히 지난 4년간 성적을 보면 육질등급 1+이상 출현율이 지속적으로 향상됐으며, 평균 도체중도 출하월령이 단축에도 불구하고 증가했다.

# 천하제일사료 노력의 결집이 만들어낸 결과
 

이같은 성적은 천하제일사료 한우 고급육 연구개발을 통한 상상플러스 한우 신제품 출시 및 프로그램 개발, 한우 고급육 생산을 위한 연구모임, 상상플러스 한우 출하경진대회, 한우대학 및 사양 관리 기술 교육 실시, 브랜드 단체 회원의 꾸준한 한우개량과 철저한 고급육 프로그램 실천, 철저한 사양관리와 현장에서 천하제일사료 서비스를 접목한데 따른 것이다.
 

이은주 천하제일사료 이사(비육우PM)는 “FTA(자유무역협정) 확대에 따른 수입육과의 경쟁우위 확보를 위해서는 생산성 향상과 한우 품질의 차별화가 필수”라며 “앞으로도 천하제일사료와 함께하는 브랜드 단체를 활성화 및 명품 브랜드 만들기, 신규 브랜드 개발 및 육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하제일사료는 특히 한우연구소를 활성화를 통해 육질과 육량, 맛, 건강 등 한우고기 차별화를 위한 제품개발과 농장 생산성 향상을 위한 새로운 프로그램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복안이다.


이전글 “목장 노동력 절감, 작업 단순화가 좌우”
다음글 천하제일사료, 인비보社 초청 전국 순회 세미나
  • 오시는길
  • CLICS2
  • 사이트맵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