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HOMECLICS2CREDU칭찬/제보하기SITEMAP
기업소개제품소개축산정보고객마당한우연구소
천하제일과 함께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천하제일사료, 내부교육 세미나로 전문성 강화
작성자 : 홍보팀   날짜 : 2017/11/27 02:11   조회수 :98

천하제일사료, 내부교육 세미나로 전문성 강화

안희경 기자l승인2017.11.24 17:27    

천하제일사료(총괄사장 윤하운)가 내부교육 세미나를 통해 지역부장의 전문성 강화에 힘쓰고 있다.
 

천하제일은 지난 9~10일 양일간 충북 보은군에 위치한 속리산 레이크힐스호텔에서 지역부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가치창조를 위한 지역부장의 역량 강화를 위해 내부교육 세미나<사진>를 개최했다.
 

연간 5회 개최되는 내부교육 세미나는 전문성 강화를 통한 고객 성공을 위해 축종별 새로운 지식과 정보 전달의 장이자, 현장에서 배우고 느낀 경험과 우수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다.
 

이날 양돈 분야에서는 프랑스 인비보(Invivo)와의 기술제휴를 통해 우리나라 양돈상황을 비교 분석하고, 국내 번식돈 생산성 향상을 위한 천하제일의 방향을 제시했다. 천하제일은 고객 성적 향상을 위해 마이티맘hp를 주축으로 한 내년도 활동 방안을 모색하고, 4차 산업혁명에 준비할 수 있는 전략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논의했다. 
 

비육우 분야에서는 한우 생산성 향상의 선결과제인 이유 전 송아지 관리 방안에 대한 교육이 이뤄졌다. 또한 현장에서 활동하는 지역부장들의 우수 사례이자 판매 전문성 강화전략인 ‘효율적인 농장 점검’과 ‘성공고객 만들기 프로젝트’ 발표가 있었다.
 

낙농 분야에서는 내년도 낙농시장 현황에 대해 살펴보며 하반기 활동계획에 대해 공유했고 양계 분야 역시 내년 양계시장 전망 및 기술제휴를 통해 살펴본 이슈에 대해 논의했다.
 

김덕영 전무는 “이번 내부교육 세미나는 남은 2017년을 잘 마무리하고 정비해 새로운 시작인 2018년에 멋진 도약을 이룰 수 있도록 준비하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천하제일은 지속적인 내부교육 세미나를 통해 지역부장들의 전문성 강화를 적극적으로 돕고, 고객들에게 더 큰 성공을 선물하기 위해 전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희경 기자  nirvana@aflnews.co.kr

이전글 “송아지 조기 이유하면 한우 생산성 향상” 천하제일사료, 고급육 모임
다음글 불로목장, ‘원샷’ 급여 후 임신 감정율 72%·평균유량 36.7kg
  • 오시는길
  • CLICS2
  • 사이트맵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