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HOMECLICS2CREDUSITEMAP
기업소개제품소개축산정보고객마당한우연구소
천하제일과 함께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천하제일사료, 2018 목표대회
작성자 : 홍보팀   날짜 : 2018/01/17 10:01   조회수 :727
천하제일사료, 2018 목표대회
           

 

  
▲ 천하제일사료가 최근 대전 유성관광호텔에서 2018년 목표대회를 열고 올해 사업계획을 공유하는 한편, 임직원과 가족 모두 함께 일출을 감상하며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임직원·가족 등 200여명 참석
'목표달성 최우수' 윤자희 부장


천하제일사료가 ‘2018년 목표대회’를 개최하며 임직원들과 함께 올해 사업계획을 공유하고 목표 달성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천하제일사료에 따르면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 200명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최근 대전 소재 유성관광호텔에서 2018년 목표대회를 개최했으며, 이 자리에서 올해 영업·생산·기술자원분야의 사업계획을 공유하고, 지난해 좋은 성과를 올렸던 직원들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이날 기술자원부문을 총괄하는 김덕영 전무는 “지난해 축종별로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농장과 성공을 함께 했듯이 올해도 과학적인 제품과 서비스, 축종별 전문화 교육을 통해 고객 가치창출에 힘쓰겠다”고 언급했다.

이어 영업·생산을 총괄하는 선양선 부사장은 “천하제일은 2018년을 맞이해 새로운 변화와 도전을 통해 양과 질 모두 발전해 나갈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윤자희 지역부장이 2017년 목표 달성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윤자희 부장은 “현장에서 더욱더 열심히 활동하는 지역부장이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계속된 행사에서 천하제일사료는 임직원과 가족이 모두 함께 계족산성에 올라 일출을 감상하며 2018년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윤하운 총괄사장은 “천하제일은 올해도 도전과 도약을 멈추지 않는 적극적인 자세로 고객농장의 든든한 성공 동반자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며 “영업조직의 역량을 더욱더 강화하고 끊임없이 기술개발에 힘써 성공을 만들어가는 천하제일이 되자”고 강조했다.

우정수 기자 woojs@agrinet.co.kr

 


이전글 천하제일사료, 영월동강한우페스티벌 성료
다음글 “황금알 낳는 한우 암소 만들자”…프로젝트 돌입
  • 오시는길
  • CLICS2
  • 사이트맵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