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HOMECLICS2CREDUSITEMAP
기업소개제품소개축산정보고객마당한우연구소
천하제일과 함께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희만농장, 생닭 2078마리·계란 300박스 기탁
작성자 : 홍보팀   날짜 : 2018/06/04 11:06   조회수 :91

희만농장, 생닭 2078마리·계란 300박스 기탁

16년간 이웃·경로당 등에 나눔 펼쳐

 

 

지난해 AI와 살충제 파동으로 축산농가에 큰 어려움을 겪으면서 함안군과 농협, 기업체에서 계란 사주기 운동을 펼쳐준 것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생닭과 계란을 기탁해 훈훈한 감동을 또 주고 있다.

함안 군북면 희만농장(대표 고희만)은 지난 25일 함주공원에서 사회복지시설, 마을경로당, 저소득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생닭 2078마리와 계란 300 박스(천하제일사료 후원)를 군에 전달했다.

이날 고 대표는 “AI와 살충제 파동으로 소비자들이 계란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져 계란한판 가격이 커피한잔 값도 안된다”며“지난해 AI파동 이후 소비심리가 살아나지 못하고 판매가 급감하고 특히 사육두수가 전국적으로 크게 늘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희만농장은 “쾌적한 케이지의 넓은 공간 확보로 닭이 충분히 활동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해 병에 걸리는 일이 없고, 건강한 사육환경으로 계란을 생산하고 있다”면서 “이번 생닭 나눔 행사도 거제에서 닭을 도축해 보건환경연구원에서 안전성 검사를 마쳐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계란을 후원한 천하제일사료 이형대 본부장은 “희만농장 고품질 한울란 생산에 동반성장을 위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동참하게 됐다”고 말했다.

함안지역자활센터 정해창 센터장은 “저소득층 자활의욕 증진과 복지시설 이용생활에 나눔을 선사한 희만농장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나눔문화 확산에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군은 장애인시설 4개소와 노인복지시설 13개소, 아동복지시설 7개소, 노인취업지원센터, 지역자활센터 등 총 27개소 시설관계자에게 이날 직접 전달했다.

이일석 권한대행은 기탁식에서 “오랫동안 이웃봉사와 나눔을 몸소 실천해 온 따뜻한 마음에 고마움을 표하고, 함안발전에 힘을 보태 주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희만농장은 2002년부터 16년간 매월 계란 50판을 군 행복나눔과에 기탁해 오고 있으며, 생닭은 2009년, 2011년, 2014년 3년간 5700여 마리를 사회복지시설과 경로당 등에 전달해 나눔 실천자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친경환경 무항생제 인증 계란을 생산해, 약속된 소수만의 명품계란 ‘247한울란’을 생산해 유통까지 책임지고 있다.

양계업체 최초로 2016년 나눔 실천과 이웃사랑을 통해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한 공로로 선정돼 대통령표창과 보건복지부장관상, 함안군민상 등 다수의 상을 받았다.


이전글 천하제일사료 차별화 서비스, 우수성 확인
다음글 천하제일사료 고급육 생산 연구모임 개최 “고부가가치 창출, 프로의식서 기인”
  • 오시는길
  • CLICS2
  • 사이트맵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