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HOMECLICS2CREDU칭찬/제보하기SITEMAP
기업소개제품소개축산정보고객마당한우연구소
천하제일과 함께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말 영양 산업의 리더, 천하제일 사료!!
  1988년 서울올림픽을 맞아 국내 최초로 말사료를 생산한 천하제일사료는 대한민국 말 영양산업의 문을 열었습니다.
이후 경주마 전용사료 출시 및 승용마 급여 프로그램을 개발하면서 초기 말 산업의 성장을 주도하였던 천하제일은 2010년 세계적 기술을 도입하고자 전세계 말의 수도로 불리는 미국의 켄터키주에 위치한 켄터키 말 연구소(Kentucky Equine Research)와 브랜드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KER과의 브랜드협약을 통해 천하제일사료는 그 동안 불모지와 다름없던 국내 말 영양산업 분야에 다양한 모습으로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천하제일은 말의 소화, 운동생리를 고려한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데 만족하지 않고, 말 영양 산업 리더의 역할을 충실히 함으로써 국내 말 산업 발전에 기여해 나갈 것입니다.
말사료, 무엇이 차이를 만들어내는가?
세계적 수준의 분석능력
  사료원료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분석, 평가하는 일은 사료의 영양적 품질을 유지하고, 안정성을 확보하는데 결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제일사료 기술연구소의 화학실험실은 AOCS(국제유지화학회), NFTA(국제조사료분석협회), AAFCO(미국사료협회)로부터 분석 정확성을 인증 받은 세계적 수준의 실험실입니다. 최신의 장비를 통해 사료원료부터 약 60여개의 항목들을 꼼꼼하게 분석, 평가하는 일은 품질 관리를 위해 천하제일이 꾸준히 고집하고 있는 ‘기본’입니다.
말사료에 대한 애착
  1988년 국내 최초로 말사료를 생산한 천하제일이기에, 천하제일이 갖는 말사료에 대한 애착은 남다릅니다. 언제까지나 국내 말 영양산업을 선도하겠다는 1등의 의지는 계속적인 새로운 시도를 가능케 하고 있으며, 탁월함을 향한 발걸음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말의 소화생리적 특성에 맞는 원료의 사용
  그 소화생리적 특성으로 인해 말은 타 가축과 달리 ‘귀리’의 경우처럼 잘 이용할 수 있는 원료가 별도로 존재합니다. 이용성이 낮은 사료 원료의 사용은 자칫 말에게 산통과 같은 대사성 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천하제일은 말의 소화생리적 특성에 맞는 원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Kentcuky Equine Research(켄터키 말 연구소)와의 브랜드협약 체결
  KER은 1988년 페이건박사가 미국의 켄터키 주에 설립한 말 전문 연구기관으로, 60만 제곱 미터에 달하는 부지 위에 세워진 연구농장에서 37명의 전문연구원 및 지원팀이 말의 영양과 운동생리에 관한 연구활동을 펼쳐나가고 있습니다. 천하제일은 2010년 체결한 KER과의 브랜드협약을 통해 최신의 말 영양, 운동 생리 연구 결과를 지속적으로 취득하고 있으며, 꾸준한 기술 협의를 통해 우리나라 말 사육환경에 최적화 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K.E.R Global Team Members
소화율 향상을 위한 다양한 가공방법 적용
  말은 동일한 원료 사료원료라 해도 어떠한 가공방법을 적용하였느냐에 따라서 매우 다양한 소화율의 차이를 나타냅니다. 천하제일에서는 이러한 말의 소화생리적 특성을 감안하여 소화율 향상을 위한 다양한 가공방법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특수가축 농장을 경영하시는 사장님과 기타 목적으로 특수가축을 사육하시는 분들을 위하여,천하제일사료 연구기술진의 남다른 노하우로 탄생한 천하제일 실험동물, 토끼, 염소사료는 고객님의 생산성과 수익성, 신뢰성, 편리성, 쾌적성, 안전성을 목표로 설계, 배합, 제조, 유통, 판매하고 있습니다.
  • 오시는길
  • CLICS2
  • 사이트맵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