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기업소개
존경하는 천하제일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 이번에 새롭게 천하제일사료의 대표이사로 취임하게 된 권천년입니다.

그동안 축산업계의 리더로서 그 역할을 다해 온 천하제일사료의 대표이사로 선임되어 그 어느 때보다 막중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현재 전세계는 인간과 가축 모두 질병으로부터 고통을 받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양돈은 ASF로부터 자유롭지 못하고 가금류는 AI로부터 자유롭지 못합니다.
그런데 인간 또한 코로나로부터 자유롭지 못하여 엄청난 고통과 함께 경제적 손실 또한 상상을 초월하고 있으며 우리의 실생활에 많은 변화를 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은 우리 사업에도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우리에게 많은 변화와 도전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1962년에 창업한 이래 50년이 넘도록 오직 한 길만을 걸어온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사료전문기업으로 그동안 천하제일사료는 국내 축산업발전에 많은 기여를 했습니다.
천하제일사료와 함께 하면 성공할 수 있다는 슬로건하에 해외 선진기술의 도입에 적극적이었으며 대전에 새롭게 마련된 축산기술연구소에서 새로운 사양기술의 개발을 위한 연구활동이 오늘도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동안 사료전문기업으로서 성공적인 역사를 만들어왔듯이 또다시 천하제일사료의 재도약을 위한 도전에 나서고자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다음과 같은 운영방안을 중심으로 사료사업을 전개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1첫째, 기업이념과 중장기 비젼목표의 재구축입니다.

    하림그룹의 비젼경영체계중 하림인의 정신은 끝없는 도전입니다. '끝없는 도전'은 포기하지 않고 목표를 달성하려는 자세이자, 목표를 달성했을 때 그 성취에 안주하지 않고 더 큰 목표를 향해 끝없이 도전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천하제일사료와 하림그룹의 비젼경영체계를 일치화 시키는 일이 필요하다 판단됩니다.
    더불어 중장기 비젼목표를 재설정하고 그 비젼목표를 향해 천하제일사료의 모든 구성원들이 도전하여 성공의 역사를 새롭게 만들어가는 천하제일사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 2둘째, 우리 천하제일사료의 제자리 찾아가기입니다.

    천하제일사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사료전문기업입니다. 우수한 제품과 프로그램, 그리고 우수한 서비스를 통하여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사료전문기업입니다.
    양적인 성장과 더불어 질적인 성장으로 최고의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하므로서 고객으로부터 그 가치를 인정받는 천하제일사료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 3셋째, 내외부의 소통강화입니다.

    천하제일사료의 임원과 직원 그리고 우리와 함께 하고 있는 모든 구성원들과 회사의 미션과 비젼을 공유하여 모두가 한방향 정열 및 하나가 되어 늘 항상 함께 하고픈 회사를 만들기 위해 수직적소통은 몰론 수평적으로도 소통을 강화하도록 하겠습니다.

  • 4넷째, 변화를 일상으로 삼겠습니다.

    시장은 급속도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긍정적이고 도전적인 마인드와 자신감으로 무장하여 시장의 급속한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여 성장의 기회를 만들어 내야 합니다.
    또한, 실리를 바탕으로 한 강력하고 건전한 조직문화 구축을 통해 임직원, 고객, 주주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투명경영을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 5다섯째, 강력한 팀웍을 구축하여 늘 항상 함께 하고픈 회사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미국 프로풋볼경기에서 만년 꼴찌를 벗어나지 못하던 세인트루이스 팀을 우승의 주인공으로 만든 딕 버메일감독은 "조직을 승리로 이끄는 힘의 25%는 실력이고, 나머지 75%는 팀웍이다" 라고 하였습니다. 여러분이 잘 아는 골드만삭스가 세계 1위 투자은행의 자리에 오르게 된 경쟁력의 원천도 팀워크로 꼽히고 있습니다.
    팀워크는 "팀의 구성원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각 역할에 따라 책임을 다하고 협력적으로 행동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이를 위해서는 팀 구성원들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강력한 팀웍을 구축하기 위해서 가치관과 비젼목표의 재정립은 물론 이를 모든 구성원들이 공유하고 함께 열정적으로 도전하는 조직을 만들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안타깝게도 2021년도에도 코로나 19의 영향의 지속으로 사업환경의 회복이 지연될 것으로 보이며 이로 인하여 수익성 악화 등의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우리 천하제일사료는 끈임없는 도전을 통하여 지속성장을 추구할 것입니다.
이제, 저력있던 과거의 천하제일사료의 DNA 를 회복하여 사업목표의 달성은 물론 비약적인 성장의 토대를 만들어 내야 하겠습니다.
이를 통해 늘 항상 함께 하고픈 회사, 천하제일사료를 우리 함께 만들어 나갑시다.
감사합니다.

천하제일사료 대표이사 권천년
천하제일사료의
가치관
천하제일
사업의 기초

대지와 태양속에서 신성한 노동을 통한 생산활동이야 말로 인류 역사가 계속되기 위한 영원한 출발점이며, 인간을 위한 가장 가치 있고 성스러운 가치 창조라는 믿음입니다.

천하제일
우리가 바라는 바

새로운 기술과 투자를 통하여 우리나라 축산업에 활력을 불어 넣고 그 성장 잠재력을 계속 키워 나감으로써 궁극적으로 모든 사람의 생활을 질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천하제일
우리가 하고자 하는 바

우리는 국내 축산환경에 적합한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생산·공급함과 동시에 가축의 개량, 농장시설의 현대화, 축산물의 소비촉진, 축산물의 수출상품화, 그리고 바람직한 축산정책 수립을 위한 여론 형성에 기여함으로써, 급변하는 국제 환경 속에서 우리의 축산업 기반을 굳건히 하여, 안전하고 위생적인 고영양 축산식품을 국민 모두가 값싸고 즐겁게 소비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