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으뜸이야기

경매가 2천만원! 천하제일 슈퍼한우 탄생!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2-01-03 10:47:24
  • 조회수314
경매가 2천만원! 천하제일 슈퍼한우 탄생!  
2021128일 경남 합천군 손덕주 사장, 한우 경매가 2천만원 기록!
끊임없는 개량, 천하제일사료의 차별화된 제품과 프로그램 접목으로 만들어 내

 

대한민국 한우 고급육을 선도하는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 고객 농장에서 또 한번 슈퍼한우가 탄생하였다. 이번에는 경매가격이 무려 2천만원(20,153,952)을 초과하면서 전국 한우농가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021128일 경남 합천 손덕주 사장의 농장에서 출하한 한우가 경락단가 36,912/kg, 도체중 546kg, 1++(BMS.9)등급, 등심단면적 117cm²의 성적으로 경매가 2천만원을 넘기며 슈퍼한우의 탄생을 알렸다. 최근 천하제일사료 고객 농장에서 연이어 슈퍼한우가 탄생하고 있어서 업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금번 슈퍼한우 탄생의 배경에는 농장의 끊임없는 개량과 함께, 천하제일사료의 차별화된 제품과 프로그램이 접목되어 있었다. 또한 현장 중심의 꼼꼼하고 전략적인 컨설팅이 큰 몫을 했다고 평가받았다.

손덕주 대표는 한우 사육을 시작하고 전국 최고의 한우를 만들겠다는 목표로 그동안 끊임없이 개량에 힘써왔다. 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육질과 육량을 높여 나갈 수 있었다. 하지만 개량만으로는 최고의 한우를 만드는 데 부족하다는 판단으로 최고의 배합사료를 찾고자 했다. 그러던 중 지난 20194월에 천하제일과 연을 맺기 시작했는데, 차별화된 제품과 프로그램은 물론 우수한 컨설팅 서비스는 농장 경영에 큰 도움을 주었다. 특히 육질진단 서비스와 체계적인 급여 모니터링은 그동안 경험해보지 못한 것이었다. 우리 농장에는 도체중이 큰 육량형 소들이 많이 있다. 아쉬웠던 육질 부분이 최근 눈에 띄게 향상되고 있어서 앞으로의 출하가 무척이나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히며 또 다른 슈퍼한우의 탄생을 기대하게 하였다.

비육우PM 이덕영 부장은 천하제일사료의 차별화된 제품과 프로그램은 지난 30여년간 오직 한우고급육에 전념하며 고집스럽게 만들어 낸 우리의 자랑이다. 특히 상상드림 프로그램은 육질등급 향상은 물론 출하체중을 극대화할 수 있는 성공의 핵심 키(Key). 최근 불안정한 한우시황 속에서 더 많은 농가가 우리의 제품과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권천년 사장은 천하제일사료는 대한민국 한우 고급육의 역사를 개척하며 발전시켜 나간, 명실상부 한우 고급육 리더이다. 특히 한우연구소와 함께 산//연이 함께하는 현장 중심의 한우 연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천하제일사료는 한우산업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며, 고객 성공을 이끌어 나가는 데에 앞장서겠다. 대한민국 한우고급육을 선도하는 천하제일사료의 멈추지 않는 도전을 기대해 달라고 강조했다.

 

 

첨부파일
  • 사진_합천슈퍼한우2.png(2.8 / 다운로드 29회) 다운로드
  • 사진_합천슈퍼한우.png(9.4 / 다운로드 26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