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으뜸이야기

제1회 천하제일 힐링캠프 성황리에 마무리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2-11-16 10:21:11
  • 조회수601
1회 천하제일 힐링캠프 성황리에 마무리
임직원의 힐링을 위해 12일 힐링캠프 진행
함께 소통하고 서로를 알아가는 화합의 장 형성

 

천하제일사료(사장 권천년)가 임직원의 힐링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천하제일사료의 다양한 사업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여직원 20명의 참여 속에서 부산에서 제1회 천하제일 힐링캠프가 개최되었다.  

천하제일 힐링캠프는 임직원들의 진짜 힐링을 찾아주고자 기획된 다양한 레크레이션 및 조별 미션 활동 등을 통해 활기찬 리프레시 시간을 선물하는 소통과 화합의 장이다.

향후 천하제일 힐링캠프는 직원들의 성별과 상관없이 주기적인 개최를 통해 천하제일사료 임직원들의 힐링을 찾아주고 마음의 환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금번 개최된 제1회 천하제일 힐링캠프는 아로마 오일을 통한 힐링 및 감정관리부터 팝 아트 초상화 제작까지 새로운 활동들로 기획되어 참여자들의 만족도와 참여도를 모두 높였다.  

해당 캠프에 참여한 J3 영업본부 박사라 사원은 근무지가 달라서 자주 소통하지 못했던 직원들과 만나 서로를 알아가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행복한 12일이었다.”는 소감을 전했다.

특히 천하제일 힐링캠프를 직접 기획 및 제안한 권천년 사장은 소중한 우리 임직원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개최된 해당 캠프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어서 뿌듯하다. 특히 참여한 직원들이 주어진 미션을 하나하나 수행하며 서로 가까워지는 모습을 느낄 수 있어서 의미가 컸다.”고 전하며 천하제일사료의 핵심가치 중 소통(OPEN MIND)을 신선한 방식으로 실현하는 천하제일 힐링캠프를 이어가며, 천하제일사료의 긍정적인 기업문화를 더욱 확산시킬 것이라 강조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