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하반기 승부수 띄운다.]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5-07-18 16:53:48
- 조회수117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가 하반기 경영 전략을 본격 가동했다.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1박 2일간 충북 제천 레스트리 리솜에서 진행한 워크숍을 통해 실적 점검과 실행 전략을 공유하며, ESG 중심의 혁신과 고객 중심 경영을 다짐했다.
이번 워크숍에는 약 40명의 임직원이 참석했으며, 상반기 실적 리뷰를 바탕으로 부문별 핵심 과제와 목표를 점검하고, 하반기 전략 방향에 대해 심도깊은 논의를 나눴다. 천하제일사료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내부 소통을 강화하고, ESG 중심의 경영 혁신과 고객 맞춤형 솔루션 고도화를 위한 실천 방안을 도출했다. 치열한 축산업 시장 환경 속에서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 성공’이라는 기업 철학을 다시금 되새기는 계기가 됐다.
워크숍 둘째 날에는 원주 치악산 둘레길 트래킹 등산 활동을 통해 임직원 간 화합과 조직 결속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자연 속에서 리더십과 책임감을 되새겼다. 권천년 대표이사는 “이번 경영전략 워크숍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한 전략적 사고를 공유하는 자리”라며 “고객과 현장이 중심이 되는 실행력 있는 전략을 통해 축산업계를 선도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한편, 천하제일사료는 축종별 전문 세미나, 현장 밀착형 서비스, ESG경영 강화 등 다양한 경영 활동을 통해 지속 가능한 축산 생태계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첨부파일
-
천하제일사료,_하반기_경영전략워크숍_보도자료_사진.jpg(381.0 / 다운로드 12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