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2025 타운홀 미팅 개최…한 해 마무리·새해 도약 다짐]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6-01-05 14:31:44
- 조회수35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는 최근 임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2025년 한 해의 성과를 공유하고 2026년을 준비하는 타운홀 미팅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타운홀 미팅은 연말을 맞아 지난 한 해의 주요 성과와 조직의 여정을 돌아보는 회고영상 상영으로 시작됐다. 시무식부터 현장 중심의 다양한 활동까지 담아낸 영상은 임직원들에게 공감과 자부심을 전하며 행사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이끌었다.
이어 진행된 팀별 참여형 프로그램에서는 테이블 단위의 게임과 활동을 통해 임직원 간 소통과 협업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현장에는 웃음과 응원이 이어지며, 조직 내 유대감과 ‘원팀’ 문화를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
또한 새롭게 도입된 ONE HR과 E-Accounting 시스템에 대한 이해도를 점검하는 퀴즈형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를 통해 임직원들의 시스템 활용 수준을 확인하고, 향후 안정적인 정착을 위한 개선 방향과 교육 포인트를 공유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행사 후반부에는 2025년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를 거둔 으뜸인과 으뜸팀, 그리고 장기근속자에 대한 시상이 이어졌다. 권천년 대표이사는 시상을 통해 “천하제일사료의 성장은 각자의 자리에서 책임을 다해준 임직원들의 노력 위에 만들어진 결과”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행운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으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회사와 오랜 기간 협력 관계를 이어온 고객 목장에서 생산한 요거트와 치즈 선물이 전달돼 의미를 더했다. 천하제일사료 관계자는 “이번 타운홀 미팅은 구성원 간 소통을 강화하고, 변화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조직의 방향성을 공유하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임직원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문화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
2025_천하제일사료_경영지원본부_타운홀미팅_이미지.jpg(517.6 / 다운로드 8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