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으뜸이야기

임직원은 우리의 자랑! 천하제일 핵심가치 문화 공유 캠페인 기획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1-08-10 08:52:41
  • 조회수1244

임직원은 우리의 자랑! 천하제일 핵심가치 문화 공유 캠페인 기획

내부 임직원들과 업무를 오롯이 이해하고 독려하는 데에 도움을 줄 것

TOP Chunhajeil : 신뢰(Trust), 소통(Open Mind), 열정(Passion), 도전(Challenge)

 

천하제일사료(권천년 사장)가 새로운 가치관 가운데 핵심가치를 직원들과 함께 활발하게 공유하고 논하고자 자체 캠페인 여러분은 우리의 자랑을 기획했다.

해당 기획은 천하제일사료의 내부 문화 창구 사보 <으뜸가족> 가을호로부터 비롯된 캠페인으로, 71일부로 새롭게 재정립된 핵심가치를 본인의 업무와 연계한 사연을 함께 이야기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되었다.

금번 캠페인의 이름은 여러분은 우리의 자랑으로 내부 임직원들과 업무를 오롯이 이해하고 독려하는 데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천하제일사료의 핵심가치는 “TOP Chunhajeil” “T, O, P, C”를 따서 신뢰(Trust), 소통(Open Mind), 열정(Passion), 도전(Challenge)’로 도출되었다. 이처럼 천하제일사료는 기본과 원칙을 바탕으로 올바르고 떳떳하게 행동하는 신뢰’, 상호존중을 바탕으로 정보를 공유하여 한 방향으로 정렬하는 소통’,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잠재력을 일깨우는 열정’, 그리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도전을 이야기한다.

해당 캠페인을 기획한 천하제일사료 사보 편집위원들은 금번 캠페인 여러분은 우리의 자랑의 경우, 동료의 사연을 제보해도 되며, 본인의 이야기를 직접 전해도 된다. 이러한 방법은 천하제일사료의 문화인 서로를 존중하고 자부심을 증진시키는 문화와 부합하며, 우리의 핵심가치를 내재화 가능할 것이다.”라며 캠페인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한편 권천년 사장은 핵심가치는 기업의 기준이다. 천하제일사료가 Agribusiness를 선도하며 세상을 건강하게 만드는 글로벌 리더로서,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핵심가치가 분명하게 존재해야 한다. 특히 기업의 핵심가치를 살펴보면 그 기업의 일하는 모습을 알 수 있는데, 핵심가치가 정립된 기업에서는 사소한 것 하나까지 핵심가치에 따라 결정되기 때문이다. 이처럼 핵심가치는 회사가 반드시 지켜야 하는 원칙과 기준으로, 우리 자랑스러운 임직원들이 가장 천하제일답게 일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금번 캠페인 여러분은 우리의 자랑은 우리의 핵심가치를 자체적으로 홍보하여 서로의 업무를 존중하고, 가능성과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첨부파일
  • 사진_여러분은우리의자랑.jpg(1.3 / 다운로드 108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