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으뜸이야기

천하제일사료, 유튜브(YouTube) 활성화 통한 고객과의 소통 강화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1-08-17 11:21:45
  • 조회수1070

천하제일사료, 유튜브(YouTube) 활성화 통한 고객과의 소통 강화

<성공하소 : 성공을 만들어 가는 림중앙연구소 > 시리즈 시작

채널명은 천하늬우스뉴트로(NEWTRO)의 재미와 함께 전통을 품고 미래로 나아가는 이미지 담아

 

천하제일사료(권천년 사장)가 유튜브 활동에 본격적으로 나서며,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천하제일사료는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블로그 등을 바탕으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꾸준히 이어왔는데, 코로나 19 장기화 속에서 유튜브 활동에 대한 고객 수요가 높아짐을 적극 수용하여 유튜브 채널 시작을 본격적으로 알렸다.

천하제일사료 공식 유튜브 채널명은 천하늬우스(천하뉴스)”, 고객 농가에겐 과거의 향수를 공유하며 공감 통한 감성 커뮤니케이션의 장을 열고자 하였으며, 뉴트로(NEWTRO)의 재미와 함께 전통을 품고 미래로 나아가는 이미지를 전하고자 한다.

20218월부터 시리즈로 공개되는 <성공하소 : 성공을 만들어 가는 림중앙연구소 >1편을 서두로, 지속적인 콘텐츠 업로드를 통한 유튜브 활성화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성공하소시리즈는 천하제일사료의 독보적인 과학 기술 서비스의 중심이 서있는 하림중앙연구소의 다양한 콘텐츠를 꼼꼼하게 소개하는 취지를 바탕으로 기획되어, 고객 농가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활발한 소통 창구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천하제일사료 마케팅실과 홍보기획팀은 천하제일사료만이 들려줄 수 있는 생생한 이야기를 적극적으로 전하겠다.”고 밝히며, “진정성 있는 고민과 풍부한 기획으로, ‘성장과 공부를 통해 만나는 진정한 성공 이야기를 오롯이 들려 드릴 예정이다.”고 전했다.

권천년 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 속에서 온택트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요구와 함께, 보다 가까운 마음의 거리를 만들고자 천하제일사료가 유튜브를 개설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유튜브를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 여러분을 만나며, 한 걸음 더 가까워지고자 한다. 천하제일사료의 고객 가치를 향한 진심 어린, 열정적인 여정을 함께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천하제일사료 공식 유튜브 채널은 천하제일사료검색 시 등장하며, 주소는 다음과 같다.

https://www.youtube.com/watch?v=jLV8Seegx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