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으뜸이야기

천하제일사료 1st 캠페인으로 2023 새 출발 희망차게 시작해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3-02-21 09:46:51
  • 조회수567
천하제일사료 1st 캠페인으로 2023 새 출발 희망차게 시작해
고객 가치 창조에 대한 의지로 ‘축종에 맞는 최적의 프로그램 제공한다
양계, 양돈, 낙농, 비육우 각 신제품 및 사양 시험 결과 통한 높은 자신감 선보여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가 고객 가치 창조에 대한 의지로 2023년 새로운 출발을 희망차게 시작하고 있다.

천하제일사료 2023 퍼스트 캠페인은 지난 220일 대전 KT인재개발원에서 영업조직 약 130여명을 대상으로 개최되었는데, 각 축종별 PMR&D들의 뜨거운 열정이 담긴 발표로 신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과 높은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금번 캠페인은 3월부터 6월까지 진행된다.

# 양돈 부문 : 더 효율적으로, 더 빠르게! 차세대 영양과학 피그마스터 시리즈면 다 돼지!

양돈 부문은 차세대 영양과학 피그마스터시리즈를 출시했다. 양돈 PM 방병수 부장은 피그마스터 시리즈에 대해 돼지 영양소의 이용속도를 보다 정밀하게 조절하는 급여프로그램으로, ‘더 효율적으로, 더 빠르게라는 캐치프라이즈 하에 기획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해당 제품의 기대효과(에너지 및 아미노산 이용효율 개선 단백질 이용효율 개선 증체량 및 섭취량 개선 등)을 설명하며 피그마스터 시리즈는 우리 양돈 농가의 생산성 향상에 적극 기여할 뿐만 아니라, 시장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최고의 영양적 솔루션이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J1 영업본부의 신제품 사양 시험 농장의 실제 우수 실증 사례 발표로 현장의 만족스러운 반응을 공유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 양계 부문 : 농가 생산성 향상을 향한 완벽한 두 가지 솔루션, 이맥스과 CPR이 준비되었닭!

천하제일사료 양계 신제품으로 이맥스, CPR이 출시되었다. 양계 PM 이정우 부장은 해당 신제품들은 농가 생산성 향상이라는 목표 하에, 체계적인 연구와 꼼꼼한 사양시험을 통해 드디어 완성된 최적의 솔루션이라 강조했다. 이맥스는 육계 사육에서의 콕시듐증 최소화를, CPR은 세균성 질병 억제와 치유를 통한 산란계 성적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J3 영업본부의 CPR 우수 실증 발표를 통해 계사의 위급한 골든 타임을 잡아내는 CPR 생생한 후기를 공유하며, 천하제일사료를 향한 현장의 높은 기대감과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 낙농 부문 : 변화하는 시장 환경 대응 속 지속가능한 낙농 경영? 천하제일이라면 자신있소!

낙농 부문은 낙농 시황과 주요 변화 대응 전략에 대한 논의와 함께 리뉴얼 3종 제품 소개로, 목장의 생산성 향상에 대한 의지를 선보였다. 낙농 PM 안경철 부장은 국내산 조사료를 적극 사용하고, 천하제일사료에서 실시하는 카우시그널 6가지 항목을 꼼꼼하게 점검하며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지속가능한 낙농 경영을 이어가자고 강조했다. 이어 오는 3월부터 실시될 천하제일사료 WISIUM 전국 순회 세미나를 통한 변경된 유대 정산체계 대응방안 및 프랑스 낙농 신기술 소개의 장을 예고했다.

#비육우 부문 : 격변의 시대를 겪고 있는 한우 시장 속에서 최고의 생산성을 제안하겠소!

비육우 부문은 격변의 시대를 겪고 있는 한우 시장 속에서 최고의 생산성을 제안하는 프로그램들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하모니초유급여를 통한 여러 장점(송아지 폐사율 감소 농장 추가 수익 발생 이유체중 증가 통한 출하성적 향상 등)을 소개하고, No.9 출현율 향상을 돕는 독보적인 제품 상상드림에 대한 설명을 이어갔다. 비육우 PM 이덕영 부장은 천하제일사료 상상드림 한우 고급육 프로그램은 초기 성장 극대화, 도체중 증가 등을 통해 고객 생산성 및 수익 향상에 적극 기여해, 어려운 한우 산업의 강한 희망이 될 것이라는 포부를 보였다.

 

이번 캠페인을 주관한 마케팅실장 신용주 전무는 천하제일만이 갖는 뛰어난 DNA의 힘을 믿는다대단한 장점들인 과학적인 서비스, 수많은 성공 고객의 성적들을 충분히 활용해 2023년을 여는 퍼스트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이끌자고 강조했다.

권천년 천하제일사료 대표이사는천하제일사료가 오직 단 하나, 고객 성공만을 생각하며, 체계적이고 전략적으로 설계한 캠페인이라며고객들의 눈부신 성공을 이끌 훌륭한 퍼포먼스를 힘껏 보여주자고 강조했다.

 

첨부파일
  • 사진_퍼스트캠페인.jpg(1.7 / 다운로드 74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