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으뜸이야기

한우의 가치를 높이는 특별한 ‘같이의 가치’를 만드는 천하제일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0-11-02 00:00:00
  • 조회수1012
한우의 가치를 높이는 특별한 ‘같이의 가치’를 만드는 천하제일
천하제일 고객 강하신 대표 제23회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 국무총리상 수상
건강한 한우산업발전을 이끄는 천하제일의 연구모임의 가치 드높여

어려서부터 한우를 사랑했던 한 소녀는 당당히 우리 한우 농가의 성장을 이끄는 리더가 되었습니다!

바로 제23회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에서 국무총리상의 주인공인 강하신 대표의 이야기입니다.

2012년부터 한우 산업을 시작한 강하신 대표는 현재 170두 규모의 금반농장을 운영하고 있는데, 출전 네 번째만인 지난 10월 30일 제 23회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하며, 그 기쁨을 많은 이들과 나눴습니다.

그 중 특별한 단어 ‘한우 갈비’가 언급되었는데, 이를 듣고 어떤 이가 물었습니다.

“한우 갈비! 수상 후 맛있는 갈비를 먹으러 가겠다는 이야기인가요?”

이에 강하신 대표는 활짝 웃으며 오늘날을 만들어 준 ‘한우 갈비’에 대한 이야기를 공개했습니다.

2015년 천하제일사료 호남영업본부 60판매본부는 비육우 판매 조직과 함께 당사의 철학인 “천하제일과 함께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를 실현하고자 고객성공 만들기 프로젝트를 기획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취지는 천하제일의 우수한 제품과 프로그램 접목을 통해 우리나라의 한우 농가 발전과 성적 향상에 이바지하여 한우 산업의 가치를 높이겠다는 것인데요,

한 사람의 성공이 아닌 ‘같이의 가치’를 꿈꾸고 이뤄내겠다는 모임은 ‘대통령상 챌린지 한우 연구모임’ 출범으로 이어졌고, ‘한 마음으로 우리는 갈수록 비상한다’의 줄임말인 ‘한우갈비’가 탄생했습니다.

실제로 매해마다 실시되는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에서 천하제일사료의 제품, 프로그램 그리고 컨설팅을 받은 농가의 한우가 우수한 성적으로 수상의 기쁨을 누리자는 목표로 여러 고객 농가들과 함께 공감대를 형성해 꾸준히 연구모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천하제일 판매조직과 관계자들은 대회 출품을 위한 단계별 계획표 작성과 시기별 주요 중점 관리 사항을 공유하고 성공사례의 벤치마킹을 통해 이 연구모임의 성적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대통령상 챌린지 연구모임에 참여하는 농가들은 6년 동안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 매해 수상의 기쁨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뜨거운 현장과 고객의 진심, 그리고 우리 한우의 가치를 누구보다 더 잘 알기에 꾸준히 이어갈 수 있었던 한우갈비. 말 그대로 한 마음, 한 뜻으로 부단히 성장하며 눈부신 비상을 만드는 중입니다.

한우갈비를 이끌고 있는 천하제일사료 윤자희 지역부장은 “앞으로도 ‘천하제일과 함께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라는 기업 이념을 현실로 이루기 위해 우리 농가의 성적과 수익성 향상에 큰 도움이 되는 진정한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천하제일사료는 전사적으로 한우고급육연구모임을 년 2회씩 운영하며 한우 품질 차별화를 통한 경쟁력 제고 방안을 제시하고 성공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해, 건강한 한우 산업 발전을 이끌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 사진_국무총리상.jpg(119.5 / 다운로드 85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