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으뜸이야기

천하제일사료, 양돈 신제품 ‘키네틱 맥스’ 출시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1-11-12 16:53:04
  • 조회수961
천하제일사료, 양돈 신제품 키네틱 맥스출시
지속 가능한 한돈 사업을 선도할 제품 키네틱 맥스
FCR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신개념 육성-비육돈 제품으로 주목 받아

 

천하제일사료(권천년 사장)가 지속 가능한 한돈 사업을 선도할 제품으로 키네틱 맥스를 제시했다.

고곡물가(高穀物價)의 시대 속 지속 가능한 우리 한돈 사업을 위해선 경제적인 측면과 환경적인 측면 모두 고려되어야 한다.

경제적인 측면에서 보았을 때, 농장의 생산성적 향상은 물론 비육돈 생산비를 결정짓는 사료요구율(FCR)의 개선이 반드시 필요하다. 환경적인 측면을 고려했을 때, 앞으로 더욱 더 강화될 환경 규제에 대해서도 선제적으로 대응해야 한다.

이와 같은 두 가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돼지의 유전력에 맞는 정밀하고 섬세한 영양관리와 사양관리 프로그램이 반드시 수반되어야 하는데, 이러한 맥락에서 천하제일은 우리 한돈의 내일을 선도하고자 키네틱 맥스를 출시했다.

키네틱 맥스제품과 프로그램은 돼지의 영양소 설계를 정량적인 개념이 아닌 영양소의 체내 이용속도의 개념인 최신 키네틱 영양이론을 바탕으로 하였다.

이러한 배경에는 유럽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프랑스 네오비아(NEOVIA)와의 기술 협력을 통해 기존에 적용되었던 키네틱 영양이론 시스템 및 천하제일 MVPig-system의 발전이 함께한다.

천하제일 MVPig-system은 최적의 아미노산 조성(N-care system), 최신의 영양 평가 시스템(NEP-System), Glycemic-INDEX 적용 및 기호성 기수(FIP-INDEX) 적용 등으로 구성되어 보다 더 정밀하고 섬세한 영양관리를 책임진다.

한층 강화된 기술력으로 키네틱 맥스는 사료 내 영양소의 체내 소화 및 이용속도의 조절을 통해 낭비되는 영양소를 최소화하고 체내 단백질 및 지방 대사를 조절하여 돼지의 빠른 성장을 유도하는 경제적이고 획기적인 신개념 육성-비육돈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방병수 양돈 PM“’키네틱 맥스는 최근 급등하고 있는 생산비를 개선할 수 있는 아주 획기적인 해결책이다. FCR, 아미노산 이용 효율, 에너지 효율, 일당 증체, 돈육품질 등 우리 농가가 얻고자 하는 모든 부분을 명쾌하고 든든하게 도와줄 것이다.”라며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권천년 사장은 천하제일은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더 나아가 고객 가치를 창출하며, 지속 가능한 우리 축산의 내일을 만들어 가고자 혁신적인 제품과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경험하지 못했던 신개념 영양과학을 선보임에 따라 정밀하고 섬세한 영양 관리에 앞장서겠다. 또한 지속 가능한 우리 한돈 사업을 이끌어가는 데 모든 역량을 다해 힘쓸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첨부파일
  • 사진_키네틱맥스.jpg(366.6 / 다운로드 101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