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으뜸이야기

천하제일사료, 연말 맞이 임직원 참여 이벤트 풍성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1-11-18 08:54:31
  • 조회수312
천하제일사료, 연말 맞이 임직원 참여 이벤트 풍성
두담두걷 두 눈에 경치를 담고, 두 발로 계절을 걷기
오구오구 올 한 해 고생한 스스로에게 셀프 쓰담쓰담

 

천하제일사료(권천년 사장)가 연말을 앞두고 풍성한 사내 이벤트 기획을 이어가고 있다.

2년 동안 길고 지루했던 코로나 팬더믹 상황 속에서도 언제나 제 자리를 굳건히, 그리고 성실히 지키며 열정을 다하는 임직원들을 응원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함에 따라, 천하제일사료는 그만의 차별화된 따뜻한 기업 문화를 그려가고 있다.

인사총무팀에서 주관하는 두담두걷 캠페인은 임직원의 리프레쉬(refresh)를 장려하고 건강 증진을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두 눈에 아름다운 경치를 담고, 두 발로 아름다운 계절을 걷자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해당 캠페인은 천하제일사료의 전 사업부를 대상으로 실시되고 사진 부문과 걷기 부문으로 나누어 캠페인 시상이 진행된다. 아름다운 계절인 가을을 마음껏 누리는 행복한 여유를 선물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은 현재 많은 관심 속에서 진행되고 있다.

천하제일사료 기업 문화의 중추를 담당하고 있는 사보 <으뜸가족> 편집위원팀들은 2021, 올해 자사 창립 59주년을 기념하고자 서 오구오구(5959) 프로젝트를 기획해, 분기마다 조금씩 다른 테마로 실시하고 있다. 금번 겨울호의 오구오구 캠페인은 한 해 동안 본인의 자리에서 애써온 자기 자신을 위로하고 칭찬하고자 하는 취지로부터 시작되었다. 관련한 내용은 2021년 사보 <으뜸가족> 마지막 호이자 겨울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 외에도 ‘2022 천하제일사료 캐치프레이즈 공모전역시 천하제일사료의 임직원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60주년을 맞이하는 2022년을 한 마음 한 뜻으로 만들어간다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갖고 있다. 이처럼 천하제일사료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다양한 사내 이벤트 및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진행함에 따라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의 장을 이끌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천하제일사료 권천년 사장은 천하제일사료의 핵심 가치 중 하나는 바로 소통(Open Mind)’이다.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정보를 공유하고자 언제나 임직원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함께 천하제일사료의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지난 1년 동안 여러 난관 속에서도 고객 가치 창출을 위해 각자의 에너지를 모아 멋진 시너지를 만들어 온 천하제일사료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 두담두걷오구오구캠페인.png(8.0 / 다운로드 11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