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으뜸이야기

낙농 조사료 수급 불안과 생산비 증가! 천하제일, ‘원샷’ 목장의 대안으로 떠올라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1-12-07 09:47:08
  • 조회수862
낙농 조사료 수급 불안과 생산비 증가!
천하제일, ‘원샷목장의 대안으로 떠올라

 

천하제일사료(권천년 사장)의 낙농 스테디셀러 제품 원샷, 다시 한번 국내 수많은 낙농가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천하제일사료의 원샷은 지난 2002년 미국 Akey사와의 기술제휴를 통해 국내 조사료 환경을 반영하여 출시된 제품이자, 지난 20년 동안 국내 수 많은 목장에서 접목되며 제품의 우수성이 입증된 천하제일사료의 대표 낙농 제품이다.

원샷은 조사료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배합사료로 기존 TMR급여와는 전혀 다른 급여시스템을 운영하며, 편리성, 안정성, 생산성 증가는 물론 생산비 절감의 효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조사료 수급이 어렵고 조사료 가격이 급등하여 목장의 부담이 커진 요즘, 짚류 또는 국내산조사료 사용만으로도 TMR의 효과를 낼 수 있는 천하제일사료의 원샷이 목장의 유일무이한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은 당연한 현상이다.

천하제일사료 안경철 낙농 PM“2022년 원샷 20주년을 준비하며, 2021년에는 조사료 상품인 원샷 화이버를 출시하였고, 2022년에는 또 한 번 새로워진 원샷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새롭게 선보일 원샷 신제품은 최근 시장 상황을 반영하여 기존에 원샷이 갖고 있는 장점을 극대화함으로써 낙농가들이 겪고 있는 고충을 해결하는 데에 적극적인 도움을 줄 것이다. 20223월에 출시될 새로운 원샷 제품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깊은 관심과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권천년 사장은 코로나19 상황만으로도 충분히 버거운 가운데, 생산비 증가까지 더해 많은 낙농가들의 사기가 위축되었다. 이처럼 어렵고 불안한 상황 속에서 천하제일이 고객들의 어려움을 덜어내는 데에 기여하길 바란다. 앞으로도 천하제일사료는 고객과 함께 새로운 목표를 세우고 뜨거운 도전을 만나며, 멋진 성과를 축하하게 되리라 믿는다. 천하제일 원샷과 함께 대한민국 목장이 난관 속에서도 마침내 더 큰 성공을 마주할 수 있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첨부파일
  • 사진_원샷_목장_대안.jpg(1.3 / 다운로드 96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