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으뜸이야기

천하제일사료, 비육우 New Record “28,325톤/(월)”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1-12-08 13:55:58
  • 조회수350
천하제일사료, 비육우 New Record “28,325/()”  
202111월 천하제일사료 비육우 판매량 28,325톤으로 최고 기록 경신
최근 5년 동안 1만톤 이상의 판매량 증가로 놀라운 성장 보여

 

대한민국 한우 고급육을 선도하는 천하제일사료(권천년 사장)가 지난 11월 비육우 판매량 최고 톤수를 경신하며, 업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5년 동안 비육우 판매량이 1만톤 이상 증가하는 놀라운 성장을 보였다.

2022년 창립 60주년을 앞두고 전해진 기쁜 소식에 천하제일 임직원 모두는 기쁜 마음을 감추지못하고 있다.

천하제일사료는 그동안 한우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수많은 고객성공을 이루어 냈다. 또한 한우고급육연구모임, 대통령상챌린지연구모임 등 한우 고급육 생산을 위한 다양한 세미나로 한우농가와 소통을 이어왔다.

특히 2011년 출범한 천하제일 한우연구소는 산..연이 함께 참여하는 민간주도의 한우연구소로 현장감 있는 연구를 수행함은 물론, 농가가 직접 구성원으로 참여하여 연구결과의 적용 및 검증이 적시에 이루어짐으로써 대한민국 한우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때문에 하루 아침에 천하제일사료의 비육우 사료 판매량 신기록을 달성한 것이 아니다. 금번 기록한 비육우 사료 최고 월 판매 톤수이자 천하제일사료가 마주한 자랑스러운 기록은 지난 30여년간 한우 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하여 매진하였던 노력의 당연한 결과라 볼 수 있다. 즉 고객들이 천하제일사료를 향한 굳건한 신뢰와 깊은 믿음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비육우 PM 이덕영 부장은 “11월 비육우 판매량 신기록은 명실상부 국내 최고 한우 전문가인 천하제일사료 지역부장과 대리점이 함께 땀 흘려 만들어낸 의미 있는 성과이다. PM으로서 앞으로도 시장의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과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지속가능한 한우 사업을 힘차게 이끌어 나가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권천년 사장은 천하제일사료 한우고급육의 성장은 언제나 고객성공에서 시작되었다. 금번 비육우 판매량 신기록의 주인공은 역시 늘 언제나 천하제일과 함께 해 주신 우리의 자랑스러운 고객 여러분들이다. 지금의 기록은 또 하나의 새로운 역사가 될 것이다. 앞으로도 천하제일과 함께 한우 사업의 밝은 내일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 대한민국 한우고급육을 선도하는 천하제일사료의 멈추지 않는 도전을 기대해 달라고 강조했다.

 

 

첨부파일
  • 사진_비육우NEWRECORD.jpg(758.5 / 다운로드 23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