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으뜸이야기

천하제일사료, 원샷 20주년 고객감사의 날 개최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2-09-27 15:43:27
  • 조회수475
천하제일사료, 원샷 20주년 고객감사의 날 개최
함께할 20, 함께한 20년으로 원샷이 낙농업의 방향성 제시할 것

 

천하제일사료(사장 권천년)의 낙농 대표 제품 원샷 20주년 고객 감사의 날 행사를 통해 한결 같은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천하제일사료는 지난 27일 대전 ICC에서 약 200여명의 전국 낙농 목장 대표들을 한 자리에 모시고 우수한 성적 공유 및 성공 축하의 자리와 함께, 천하제일사료가 준비하고 있는 향후 낙농 산업의 방향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금번 행사는 지난 2017년 원샷 15주년 고객 감사의 날에 이어, 고객들의 꾸준하고 변함 없는 사랑에 응답하고자 개최되었다.

금번 행사를 주관한 낙농 PM 안경철 부장은 원샷 20년 발자취와 함께 함께한 20, 함께할 20발표를 통해 현재 낙농업의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7가지 방안 (▲우군 정예화 ▲ EMI 경제유량 높이기 ▲ 초산 분만월령 단축 外)과 함께 천하제일사료의 차별화된 낙농 서비스 및 미래 지속가능한 낙농 산업 준비에 대한 논의를 이끌며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실제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사양가들의 목소리도 직접 들어볼 수 있는 자리를 통해함께한 20, 함께할 20이라는 행사의 취지를 만날 수 있었다. 전북 임실 배나들이 목장 최인규 대표의 원샷 함께 이룬 나의 목장 이야기와 경기 양주 광개토 목장 홍현기 대표의 원샷과 함께 이룰 나의 목장 이야기를 통해 원샷 출시 초기엔 편리성이라는 장점이 부각되었다면, 이제는 유량 40kg이상인 높은 생산성의 목장도 다수로서 20년 동안 원샷은 편리성에 안정성과 경제성이 입증되면서 진화해 왔음을 확인했다. 최 대표와 홍 대표 모두 입을 모아 원샷은 최고의 사료이며, 천하제일사료와 함께 의미 있는 성적을 만들어 가고 있음이 자랑스럽다.”고 강조했다.

당일 행사에선 원샷 20년 사용 고객(▲초원목장 ▲경문목장 ▲임진강목장 ▲현상목장 ▲새선영목장)과 함께 2021~2022년 성적 우수 고객(유량우수 부문 ▲배나들이 목장 ▲양달목장 / EMI 우수 부문 ▲신매호목장 ▲강성목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제품에 대한 변치 않는 농가의 깊은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l  EMI(경제유량)은 목장 평균산차와 305일 보정산유량을 곱한 수치로 목장의 유량, 번식의 생산성을 알 수 있는 지수임.

이 날 수상한 이날 수상한 배나들이 목장 최인규 대표는 천하제일과 함께 성공을 만들어갈 수 있어서 기쁘고 나를 포함한 여러 목장을 성장시킨 천하제일에 감사하다꾸준히원샷과 함께한다면 높은 성적을 만들 수 있다고 원샷에 대한 무한 신뢰를 드러냈다.

낙농 PM 안경철 부장은 “전국에서 원샷을 사용하고 계신 150여개 농가는 전국 평균보다 유지방, 단백, 체세포 모두 우수한 성적을 보이는 한편, 농가의 평균 산차와 번식이 우수해 ‘원샷’이 고객 생산성 향상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는 것을 증명”이라 전하며 “2022년 원샷 출시 20주년을 맞이하여, 올해 2월 더원샷 신제품을 출시했다. 더원샷은 기존 원샷 보다 조사료가(RV) 10% 상향 조정하고, 천연농축섬유소원 및 NSP효소를 이용하여 반추위 내 섬유소 이용성을 극대화시킨 신개념 제품이다. 이처럼 천하제일사료 조사료의 물리적 특성과 함께 기능성 성분을 높여 유량 및 유지방 향상과 체세포 감소를 통해 수익성 높은 낙농업을 제안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권천년 사장은 대한민국에 오직 하나뿐인 특별한 원샷은 천하제일만의 철학인고객 가치 창조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제품이라며원샷 제품이 20년동안 사랑받아온 이유에는, 언제나 새로운 시도와 변화를 멈추지 않았던 도전정신이 자리했고, 그 중심에는 고객성공이라는 핵심 가치가 있었다. 또한 원샷이 탄생 20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이 자리에 계신 분들의 한결 같은 사랑이 있기에 가능했고 앞으로도 천하제일 모두는 농장들의 성공 동반자이자 늘 함께하고픈 회사로서의 역할을 훌륭히 해내겠다고 약속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