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으뜸이야기

천하제일사료, 슈퍼한우 영상 콘텐츠 조회수 1만회 돌파!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2-09-29 14:40:42
  • 조회수404
천하제일사료, 슈퍼한우 영상 콘텐츠 조회수 1만회 돌파!
경남 합천 대식농장 1달 만에 조회수 1만회 돌파
천하제일사료 연이은 슈퍼한우 탄생 및 관련 꿀팁 담은 영상 업로드

 

천하제일사료(사장 권천년)의 고객들이 연이어 선보이는 슈퍼한우의 탄생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천하제일사료 공식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된 <~오름 우수실증 : 16산차 슈퍼한우, 경남 합천 대식농장 편>이 무려 한 달 만에 조회수 1만회를 돌파했다(2022.09.29. 기준 10,817).

해당 영상은 천하제일사료와 함께하는 경남 합천 대식농장의 이야기로, 16산차를 자랑하는 슈퍼한우와 그의 후대 성적의 놀라운 성적 및 관련 노하우를 담아내고 있다.

강병식 대식농장 대표는 슈퍼한우를 낳는 슈퍼맘(MOM)소의 비결에는 바로 천하제일사료의 하모니 제품과 사양프로그램이 있었다.”며 천하제일사료의 우수한 제품력에 만족감을 표하며 덧붙여산차 능력을 포함한 여러 부문이 탁월하게 개선되고 기호성이 높다는 장점이 있다고 강조했다.

해당 영상을 본 여러 사양가들은 대단하다’, ‘최고의 농장이다등의 감탄이 담긴 댓글들을 남겼다.

특히 국내 한우 농가의 수가 약 89천 농가임을 감안했을 때, 해당 영상은 약 9개 농가 중 1개농가가 시청했을 것으로 예상되어, 천하제일사료의 지속적인 슈퍼한우 행진이 전국 팔도에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음을 확인했다.

한편 천하제일사료 유튜브 계정은 ~오름 우수실증이라는 명칭 하에 그야말로 ~오름이 돋을 정도로 우수한 우리 한우, ‘들의 놀라운 성적들을 영상으로 전하고 있다. 대한민국 한우 지킴이로서의 그 역할에 충실히 임하고 있는 천하제일사료의 이야기는 자사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보다 자세하고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첨부파일
  • 사진_1만회돌파.jpg(657.6 / 다운로드 52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