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으뜸이야기

천하제일사료, 하반기 공채 경쟁률 전체 18대1 기록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2-11-23 14:28:51
  • 조회수460

천하제일사료, 하반기 공채 경쟁률 전체 181 기록 

천하제일사료(사장 권천년)가 올해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에서 전체 18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천하제일사료는 지난 10월부터 11월까지 축산업의 내일을 이끌 글로벌 인재 영입을 위해 2022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실시했다. 1차 서류심사 이후 지난 22일 대전 본사에서 실무 면접을 진행했고, 이후 최종 임원 면접 및 채용 건강검진을 거쳐 1219일 정식 입사 절차를 밟는다.

공채 합격자들은 입사 후 공통 교육 과정을 통해 천하제일 문화를 습득하고 공통 직무 역량을 향상하는 데에 집중한다. 특히 영업 부문의 경우, 고객 가치 창조에 기여할 수 있는 별도의 전문화된 교육이 1년여간 체계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천하제일사료는 지난 214월 권천년 사장 취임 이후 가치관 재정립 및 비전 선포식 개최, 전사 프로그램 대전환 등 대대적인 변화와 혁신을 일상화하며 이전과 다른 새로운 행보를 이어왔다.

특히 지난 6월 한우연구소 2기 출범식 및 전국 한우연구소 세미나 등을 비롯한 다방면의 활동을 통해 축산 농가와의 상생에 집중하며, 대한민국 축산 지킴이로서 차별화된 고객 가치 창조에 앞장서고 있다. 실제로 올해 천하제일사료는 연간 최고 판매 톤수 달성을 예측하고 있어 더욱 특별한 한 해의 마무리가 기대되는 상황이다.

내부적으로는 주기적인 타운홀 미팅 개최, 리버스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등을 통한 활발한 소통의 장을 만들고 있으며, 천하제일 MBA 과정을 통한 인재 역량 강화를 도모하는 등 지금의 천하제일사료는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며 축산업계에서 그야말로 가장 뜨거운 관심의 대상이자 변화의 주체로 주목받고 있다.

이처럼 천하제일사료를 향한 높은 관심이 금번 자사 공개채용 경쟁률에 고스란히 반영된 것으로 판단된다.

천하제일사료 권천년 사장은 수많은 인재들이 천하제일사료의 문을 두드리고 있어 매우 기쁘고, 이들과 함께 더 기대되는 축산업의 내일을 힘차게 만들어 나가고 싶다.”고 전하며 천하제일사료와 함께할 인재들의 역량 강화에 보다 집중하여 고객 가치 창조를 위해 앞장서는 업계 리더로서 그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이라 강조했다.

첨부파일
  • 사진_공개채용.jpg(1.3 / 다운로드 55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