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으뜸이야기

천하제일사료, 축우사료 월 4만톤 판매 NEW RECORD 달성!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2-12-05 10:56:22
  • 조회수428

천하제일사료, 축우사료 월 4만톤 판매 NEW RECORD 달성!

 

천하제일사료(사장 권천년)가 또 한 번 새로운 역사를 썼다.

지난 11월 천하제일사료는 축우사료 4만톤 달성의 신기록을 세웠다. 해당 기록은 업계에서 천하제일사료 축우부문의 강력한 영향력을 드러낸 사례이자,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퍼포먼스를 내고 있는 오늘날 천하제일사료의 현주소와 같다.

특히 2022년 천하제일사료는 다방면의 활동들로 고객들과 함께 호흡해왔는데, 비육우 부문에서는 한우연구소 2기 출범식과 동시에 전국 순회 세미나 개최, 조기이유 프로그램 정립, 신개념 발효사료 EMF 출시 등을 진행하며 한우 고급육의 내일을 힘차게 만들어 가고 있다. 낙농 부문 역시 전국 순회 카우시그널 워크숍 개최, 원샷 20주년 행사, 더원샷 출시 등 목장들과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해 오며 고객 성공을 위한 길을 걸어왔다. 특히 축우부문은 유튜브 콘텐츠 활성화와 동시에 다양한 매스미팅 개최도 병행하며 그야말로 찐한’ 2022년을 만들었다.

축우사료 월 판매 신기록에 대해 천하제일사료 마케팅실장 신용주 상무는 천하제일사료만이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과 프로그램으로 만든 값진 결과물이라는 입장을 전하며 “2023년에도 고객 가치 창조를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권천년 사장은 금번 우리의 성적은 그야말로 응답하라, 천하제일사료!’와 같다. 4만톤 판매 달성이라는 숫자보다 대한민국 낙농 목장과 한우 농가들과 함께 만들어낸 천하제일사료의 기쁜 신기록이라는 점에 의의를 두고 싶다. 고객들이 뜨겁게 응답해주신 성원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진심을 담아 그 마음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 보내주신 관심과 응원에 걸맞게 앞으로도 천하제일사료는 늘 함께 하고픈 회사로서 그 역할과 책임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첨부파일
  • 사진_축우사료4만톤.jpg(4.1 / 다운로드 59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