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으뜸이야기

천하제일사료만의 특별한 고객 성공스토리 이어가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2-12-06 11:30:40
  • 조회수418
천하제일사료만의 특별한 고객 성공스토리 이어가
평균유량 37kg, 40년 낙농장인의 두하우(Do How) 대공개!
계란 생산성을 PLUS+ 써플러스로 FLEX!! 추가 수익만 1억이 넘는다구?

 

천하제일사료(사장 권천년)가 다양한 축종별 고객 성공을 이끌고 있다.

지난 11월 천하제일사료 공식 유튜브 계정에는 낙농 부문과 양계 부문 영상이 나란히 업로드되었다. 천하제일사료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유튜브를 통해 온택트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고, 다양한 고객들의 성공 스토리를 공유하고 있다.

낙농 영상인 평균유량 37kg, 40년 낙농장인의 두하우(Do How) 대공개!’의 경우 40여년의 깊은 역사를 자랑하는 광명목장만의 남다른 노하우를 넘어 두 하우(Do HOW) 이야기를 담아냈다. 인터뷰를 통해 광명목장의 3년 평균 유량 37.2kg의 비결을 자세히 공유한다. 또한 평균 산차 2.4산과 더불어 공태일수 152일을 만들 수 있었던 광명목장만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담겼다. 광명목장 박성희 사장은 천하제일사료를 믿고 함께할 수 있었던 데에는 뛰어난 제품 봉쥬르가 자리한다며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양계 영상인 계란 생산성을 PLUS+ 써플러스로 FLEX!! 추가 수익만 1억이 넘는다구...? 놀라운 산란 능력의 지속가능성을 자랑하는 경북 문경 산양농장만의 특별한 성적과 노하우를 담아냈다. 계군 추가 수익이 119,394,000원을 자랑하는 산양농장은 인터뷰를 통해 사료의 중요성과 철저한 관리의 필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더불어 숨겨진 꿀팁 산란관리 기록부의 이야기도 다루고 있어 양계 농가 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축산인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업계에서는 유명한 천하제일사료의 프로그램인 산란 연장의 과학이 담긴 써플러스도 함께 소개되었다.

2023년에도 마케팅실은 다양한 축종별 고객 성공 스토리가 담긴 영상 콘텐츠를 기획 제작 예정이다.

권천년 사장은천하제일사료는 코로나19로 인한 활동의 제약에 굴하지 않고 고객들과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가며 활발한 소통의 장을 형성해 고객 가치 창조에 대한 이야기를 적극적으로 써 내려 가고 공유와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유튜브 활성화 외에도 카카오톡 채널을 공식적으로 오픈하며 유튜브 업로드를 포함한 다양한 소식을 신속 정확하게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데에 열정적으로 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천하제일사료 공식 유튜브 채널은천하제일사료검색 시 등장하며 주소는 다음과 같다. https://www.youtube.com/watch?v=jLV8SeegxIA

 

첨부파일
  • 사진_유튜브썸네일1.jpg(1.0 / 다운로드 50회) 다운로드
  • 유튜브썸네일2.jpg(1.1 / 다운로드 47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