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으뜸이야기

천하제일사료, 와구모 문제 해결의 열쇠 ‘와구젯’ 출시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4-02-16 08:18:40
  • 조회수157

천하제일사료, 와구모 문제 해결의 열쇠 와구젯출시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가 양계 농가들이 고충을 겪고 있는 와구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인와구젯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했다.

 

와구젯은 천하제일사료가 국내 최초로 친환경 와구모 기피제를 기용한 양계 제품으로, 산란계 농장의 골칫거리인 와구모 처리에 효과적이다.

 

2017년 살충제 계란 사건 이후 농장에서 와구모 제거를 위한 살충제 사용이 전면 중단됐다. 이에 천하제일사료는 2021년에 산란계 농장의 골칫거리였던 와구모 문제를 해결하고자 국내외 문헌 조사 및 사양시험을 실시, 다방면의 노력과 기획을 통해 와구젯을 개발하게 됐다.

 

천하제일사료 마케팅실에 따르면출시 이후 농가로부터 지속적으로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와구젯이 2024년 업그레이드 작업을 통해 한층 더 발전된 모습으로 또 한 번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리뉴얼의 목적에 대해선양계 농가의 생산성 및 수익성 향상에 앞장서고자 와구젯과 와구모 통합관리프로그램을 리뉴얼했다고 설명했다.

 

금번 와구젯은 기피물질을 20% 업그레이드하고, 스트레스 완화 물질을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중추 입식부터 산란 전 구간까지 한층 더 넓어진 제품 운영이 가능해져, 양계 농가들은 계사 내 와구모 개체 수 감소를 통한 농장 경영의 편리함을 기대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제품 개발 및 기획을 주관한 양계 PM 이정우 부장은업그레이드된 와구젯의 컨셉은더 안전한! 더 편리한! 더 과학적인! 더 경제적인!”이다.”라고 설명하며와구젯은 매우 경제적이고 편리한 제품으로, 사료 하나만 주면 농도를 조절할 필요도 없고 효과가 매우 좋으며 노동생산성을 높이고 작업자가 일일이 신경 쓸 일이 없어 아주 편리하다고 말했다. 와구젯은 화학적인 위해성분이나 동물용 의약품이 가미되지 않았기 때문에 매우 안전하고 사료공장에서 최적으로 배합해 제품이 생산되므로 균일한 효과를 낼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와구모의 중증도에 따라 농장이 직접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합리적으로 변화한 와구젯을 통해 양계 농가의 지속 가능한 내일을 함께 만들어 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와구젯 제품 리플렛은 천하제일사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