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으뜸이야기

제12회 영월한우페스티벌로 한우산업의 봄을 꽃피우다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4-03-28 13:59:19
  • 조회수95

12회 영월한우페스티벌로 한우산업의 봄을 꽃피우다

강원도에서 지속적으로 개최되고 있는 전통 깊은 행사, 영월한우페스티벌

2023 성적 : 1++ 등급 출현율 54.2%, 근내지방도 7.1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가 제12회 영월한우페스티벌로, 한우 산업의 봄을 그려가고 있다.

천하제일사료와 17년 동안 함께하고 있는 영월동강한우와 함께 영월군 한우 사양가들이 모두 같이 즐기는 영월한우페스티벌은 강원도에서 지속적으로 개최되고 있는 전통 깊은 행사로, 금번 행사 역시 지난 2250여명의 한우농가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12회 영월한우페스티벌은 한우산업의 위기를 기회로 만들고, 마치 봄처럼 따뜻한 내일을 그려가고자 준비된 자리였다. 이에 따라 한우산업 시황 및 전망을 검토하며 등심단면적 확대와 No.9 출현율 향상을 통한 수익성 개선이 중요한 과제임을 확인했다. 또한 천하제일사료가 2024년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보리더하기단백더하기가 실제로 강원도 강릉에서 만들어낸 2년 간의 우수 실증 사례를 선보이며 참석자들의 높은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단백더하기’는 육성기에 체성장과 골격을 발달시켜 등심단면적과 도체중 성적을 극대화, 천하제일사료의 특별한 솔루션으로 농장 수익 증대를 이끌 것으로 기대받고 있다. ‘보리더하기는 출하 전 급이를 통해 근내지방도가 높고 우수한 지육 생산에 기여하는 비장의 무기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당일 행사에서 사양가가 해당 제품들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직접적으로 밝히며, 현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음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금번 행사 말미에 2023년 영월동강한우 및 영월군 천하제일사료 거래처 성적 분석 및 시상이 진행되었다. 이를 통해 천하제일사료와 함께 2023년 한 해 동안 만든 우수한 성적인 ‘1++ 등급 출현율 54.2%, 근내지방도 7.1’의 기록을 공유했다.

금번 행사를 주관한 J1 영업본부 전원규 부장은 영월한우페스티벌이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서 꾸준히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이 행사가 강원도 한우 페스티벌로 확장되리라 믿는다.”어려운 한우 산업 환경 속에서도 생산성 향상과 우수한 성적을 위해 천하제일사료는 우리 고객 여러분과 동행하며, 위기를 기회로 만들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