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지역과 함께 걷는 따뜻한 한 끼의 동행]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5-07-04 08:50:54
- 조회수54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는 2025년 6월 24일 대덕구 대화동 복지센터에서 주관한 국가유공자 및 저소득층 독거 어르신을 위한 삼계탕 나눔 행사에 생닭 150마리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천하제일사료가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추진한 활동으로, 기부된 삼계탕용 닭은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로 제공됐다.
천하제일사료는 지난 몇 년간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다양한 사회적 책임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왔으며, 이번 기부도 그 일환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려는 노력의 일환이었다. 특히, 이번 삼계탕 나눔 행사는 국가유공자와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의미 있는 자리로 평가받았다.
천하제일사료 권천년 대표이사는 “이번 삼계탕 나눔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매우 뜻 깊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연대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지속적으로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천하제일사료는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성장을 통해 다양한 사회적 기여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해 나갈 계획이다.
첨부파일
-
천하제일사료,_삼계탕_나눔_행사_보도자료_사진.jpg(365.2 / 다운로드 3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