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으뜸이야기

[천하제일사료, 소통·협업으로 고객 성공 실현한다… '팀 빌드업 워크숍' 개최]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5-09-03 16:30:29
  • 조회수116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는 지난 8 27일부터 28일까지 충북 단양 소노벨에서 ‘2025 천하제일 팀 빌드업 워크숍’을 개최하고, 임직원 간 화합과 결속을 다지며 고객 성공을 향한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

올해 워크숍의 주제는 '소통·협업·팀워크'였다. 이는 단순히 조직 내부의 관계를 강화하는데 그치지 않고, 천하제일사료가 고객들에게 어떻게 다가가고 어떤 가치를 전달할 것인가에 대한 실천 의지를 담고 있다.
천하제일사료는 창립 63주년을 맞아 오랜 시간 이어온 ‘고객과 함께 성공한다’는 경영 철학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해답을 가장 가까운 현장에서 찾고 고객의 생산성과 경쟁력을 높이는 데 최선의 솔루션을 제시하는 것이 천하제일사료의 가장 중요한 책무임을 이번 워크숍을 통해 강조했다.

첫째 날 진행된 강연에서는 임직원들이 소통의 중요성과 협업을 통한 시너지와 팀워크의 힘을 배우고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발표와 토론을 통해 각자가 맡은 자리에서 고객 성공을 위해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 진지하게 고민하며 “함께 할 때 더 큰 성과를 만들어낼 수 있다”는 확신을 공유했다.
둘째 날 진행된 트래킹 프로그램은 단순한 야외 활동을 넘어 서로를 격려하며 함께 걸어가는 과정 속에서 팀워크의 힘과 동행의 가치를 체감하는 시간이 되었다. 임직원들은 “고객과의 관계 또한 이와 같아야 한다”며 작은 걸음 하나하나가 모여 큰 성과를 이룬다는 믿음을 공유했다.

권천년 대표이사는 “천하제일사료는 언제나 고객과 함께 하는 회사를 지향한다”면서 “소통과 협업, 팀워크는 단순한 구호가 아니라 우리가 고객에게 다가가는 방식이자 우리의 경쟁력”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더욱 단단해진 결속을 통해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성공적인 미래를 함께 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천하제일사료는 앞으로도 임직원 간의 화합과 조직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 성공의 가치 창출을 이어갈 계획이다.

첨부파일
  • 2025_천하제일사료_팀_빌드업_워크숍_보도자료_이미지.png(3.3 / 다운로드 11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