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으뜸이야기

[천하제일사료, 한국홀스타인품평회서 고객과 미래 낙농을 소통하다.]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5-10-23 09:58:26
  • 조회수54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 10 15일부터 16일까지 경기도 안성 농협 안성팜랜드에서 열린 ‘2025 한국홀스타인품평회에 참가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지속가능한 낙농의 미래 비전을 함께 나누었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종축개량협회가 주최하고, 한국홀스타인검정중앙회 및 한국낙농경영인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국내 최고의 젖소 품평 행사로, 전국의 낙농가와 관련 기관이 대거 참여했다.

천하제일사료는 행사 현장에서 ‘*밀크오름 카페부스를 운영하며, 방문한 낙농 관계자와 목장주들이 자유롭게 교류하고 천하제일사료의 브랜드 철학을 체감할 수 있는 따뜻한 소통의 공간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커피와 유가공 음료를 함께 즐기며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를 직접 듣고, 낙농 경영과 사양관리 전반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이 이어졌다.

*밀크오름 : 낙농을 상징하는 우유의 밀크와 사업이 성장하고, 명성이 높아져 지위가 높아지는 의미의 오름을 합친 용어로, 천하제일사료의 디지털 낙농 솔루션 플랫폼의 명칭으로도 사용중이다. ‘밀크오름’은 개체별 유량과 유성분 데이터를 누적 관리해 정밀 사료 급여량을 제안하는 등 번식·경영 성적 분석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목장주가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으로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특히 천하제일사료와 함께하고 있는 감성목장, 다래목장, 벨리애목장, 강훈목장, 농도원에서 직접 생산한 요거트를 무료로 시음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해 방문객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이번 시음 행사는 천하제일사료의 사료로 생산된 고품질 원유가 프리미엄 유제품으로 완성되는 과정을 보여준 자리로, 고객과 브랜드가 함께 만들어가는 지속가능한 낙농의 가치를 공유했다.

천하제일사료 축우PM 감동근 박사는천하제일 밀크오름 카페는 고객과 함께 미래 낙농의 방향을 이야기하고 공감하는 자리였다, “앞으로도 천하제일사료는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지속가능한 낙농 생태계 구축과 동반 성장의 길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 KakaoTalk_20251021_131911331_01.jpg(1.2 / 다운로드 8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