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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하제일사료, 2025 2nd 축우 빌드업 워크숍 개최]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5-10-30 14:0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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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는 지난 28(), 대전 하림중앙연구소 대강당에서 천하제일 영업조직을 대상으로 ‘2025 2nd 축우 빌드업(Build-Up)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축우 지역부장과 대리점 대표 등 현장 핵심 파트너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현장 실행력 강화와 상호 협력 기반의 영업 전략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자리로 마련되었다.

이번 워크숍은 올해 상반기 판매과장을 대상으로 한 첫 번째 빌드업 워크숍(5 27)에 이어 열린 두 번째 공식 교육으로, 비육우PM과 축우PM을 비롯한 관련 부서 관계자들이 워크숍을 진행했다교육 프로그램은 한우와 낙농 부문의 시장 전략, 사양관리, 현장 컨설팅 등 실질적인 주제들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현장에서 적용 가능한 지식과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현장 노하우를 나누며 함께 성장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로 완성되었다.

참석자들은 한우·낙농 산업의 시장 변화와 주요 이슈를 점검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 방향을 모색하며 현장 실행력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각 세션 발표 후에는 활발한 질의응답과 사례 토론이 이어졌으며, 참석자들은현장 경험을 나누고 실행의 방향을 구체화할 수 있었던 뜻깊은 자리였다고 평가했다천하제일사료 한우연구소장 김덕영 부사장은국내 축우 시장이 빠르게 재편되는 상황에서, 고객과 함께 성장하기 위해서는 현장의 실행력과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역량이 핵심 경쟁력이 될 것이라며, “이번 워크숍에서는 국내외 축우 산업의 주요 동향을 함께 점검하고, 변화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대응 전략을 구체화했다.”고 밝혔다비육우PM 안경철 부장은축우 시장의 변동성이 확대되는 시기일수록, 문제 해결과 고객 대응을 선도하는 현장 리더십과 전문성의 결집이 중요하다, “실행력 중심의 강한 영업조직으로 도약하기 위해 지속적인 역량 빌드업을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천하제일사료는 축우를 비롯한 한우·낙농 전 분야의 영업 및 기술 인력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빌드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꾸준한 교육과 현장 중심의 지원을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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