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으뜸이야기

천하제일, 한우농가와 함께하는 고객성공 프로젝트 선보여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1-02-15 00:00:00
  • 조회수361

천하제일, 한우농가와 함께하는 고객성공 프로젝트 선보여

대한민국 한우고급육을 선도하는 천하제일사료(총괄사장 윤하운)가 한우농가와 함께하는 고객성공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2021년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천하제일의 고객 성공 만들기는 비단 어제 오늘 일이 아닙니다.

천하제일은 오랜 시간 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고객성공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아, 전국 수많은 한우농가의 고객성공을 이끌어 내는 일등공신으로 주목 받아왔습니다.

특히 천하제일과 함께한 브랜드단체들은 해마다 생산성이 향상되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우브랜드로 성장하였습니다.

실제로 지난 2020년에는 천하제일과 함께한 6개의 브랜드단체에서 총 8,799두가 출하되어 도체중은 466.2kg으로 전국평균보다 19.2kg이 더 높고, 육질등급 출현율도 1+이상 출현율 82.0%, 1++등급 출현율 54.8%라는 놀라운 성적을 자랑합니다.

이는 전국평균과 비교하여 각각 18.4% 및 22.2% 더 높은 성적이며, 두당 81만6천원의 추가수익을 만들어냈습니다.

또한 천하제일은 상상드림 출하경진대회를 통해서 브랜드단체 외에도 농가별로 매년 우수한 고객에게 시상을 하고 있으며, 지난해까지 총 14회에 거쳐 대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렇듯 천하제일은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한우농가와 함께하는 고객성공 이벤트를 통하여 대한민국 한우고급육을 선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역사의 연장선으로, “2021 월간 으뜸한우 콘테스트”가 탄생한 것입니다.

으뜸한우 콘테스트는 매월 진행되며, 거세우부문에 3개 항목(최고 지육단가, 도체중, 배최장근단면

적)과 미경산우부문(최고 지육단가), 송아지부문(최고 경락단가)에 걸쳐 총5개 항목에 시상이 이루

어지며, 수상 농가에는 “으뜸한우” 한우 도자기 인증패를 수여하게 됩니다.

금번 콘테스트를 기획한 이덕영 축우 PM은 “천하제일사료가 한우고급육 성장을 선도할 수 있었던 이유는 수많은 고객의 자랑스러운 성공 덕분이었다. 새롭게 진행하는 2021 월간 으뜸한우 콘테스트 역시 고객성공에 열정적으로 참여하며, 진심으로 축하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또한 금번 콘테스트를 통해 천하제일의 슈퍼한우 탄생이 무척 기대된다”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한편, 윤하운 총괄사장은 “코로나19 상황만으로도 충분히 버겁지만 생산비 증가까지 더해 많은 한우농가들의 사기가 위축되었다. 이처럼 어렵고 불안한 상황 속에서 천하제일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깊이 고민했다. 그동안 천하제일이 변함없이 좋은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농장과 함께했다는 자부심에서 금번 이벤트가 탄생했다. 늘 그래왔듯 천하제일은 고객과 함께 새로운 목표를 세우고 뜨거운 도전을 만나며, 멋진 성과를 축하하게 되리라 믿는다. 도한 금번 콘테스트와 함께 대한민국 한우농장이 난관 속에서도 마침내 더 큰 성공을 마주할 수 있길 바란다.”고 강조했습니다.

첨부파일
  • 사진_콘테스트.jpg(54.9 / 다운로드 29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