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으뜸이야기

천하제일사료, 사보 <으뜸가족>으로 내부 소통 이어가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4-05-03 09:08:46
  • 조회수207

천하제일사료, 사보 <으뜸가족>으로 내부 소통 이어가

5년 간 총 20권 발행 통해 임직원들과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의 장 형성

자사 직원이 기획, 취재, 기사 작성, 촬영, 편집, 교정 등 모든 작업 직접 진행

 

천하제일사료(사장 권천년)가 지속적인 사보 발간을 통해 따뜻한 기업 문화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천하제일사료의 기업 사보으뜸가족은 임직원과 관련 대리점들에게 자사 소식을 공유하기 위해 만든 내부 소통 매개체로, 2019년부터 재발행하기 시작해 5년 동안 총 20권을 발간했다. 또한 지난 달인 4월에는 천하제일사료 창립기념호이자 2024<으뜸가족> 봄호를 발간했다.

회사의 가치관과 문화 전파를 담당하는 사보 <으뜸가족> 1년에 4번 발행되는 계간지로서, 회사 내 주요 소식 공유, 임직원의 직무 이해, 출산과 결혼을 비롯한 기쁜 소식 축하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다루고 있다. 특히 MZ세대의 젊은 문화를 공유하고 다양한 축종별 트렌드 및 이슈를 소개하며 자사의 특장점을 적극 확산하고 있다. 또한 외주 업체나 홍보 대행사가 아닌 자사 직원들이 기획, 취재, 기사 작성, 촬영, 편집, 교정, 배포 등 모든 작업을 직접 진행하고 있어 회사의 정체성을 보다 잘 이해하고 활발히 전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특히 천하제일사료 기업 사보는 <으뜸가족>은 온라인 발간 뿐 아니라 오프라인 책자 발간도 함께 이뤄지고 있다. 해당 책자는 직접 임직원 자택으로 우편 발송되며, 가족들에게도 천하제일사료의 긍정적 문화와 분위기를 널리 공유하며, 직원들과 보다 가까이 소통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천하제일사료 홍보기획팀은천하제일사료의 중요한 내부 소통 매체의 중심이 된 사보 <으뜸가족>을 꾸준히 발간하고, 동시에 임직원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는다는 사실이 매우 감사하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천하제일사료 사보 <으뜸가족> 발간을 통해 천하제일 임직원들과 따뜻한 문화를 나누고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형성하는 데 앞장서며, 고객 가치 창조에 앞장서는 천하제일사료의 다양한 모습들을 오롯이 전할 수 있도록 즐겁게 발간할 것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으뜸가족은 천하제일사료 공식 홈페이지( www.jeilfeed.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첨부파일
  • 사보_으뜸가족.jpg(962.2 / 다운로드 17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