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으뜸이야기

[천하제일사료, 한우 고급육 생산 위한 '칠보농협 MASS MEETING' 성료]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5-03-12 14:37:33
  • 조회수152

천하제일사료 (대표이사 권천년)가 최근 정읍 칠보농협에서 약 30여 명의 한우 사양가들을 초청해 ‘한우 고급육 생산, 수익 증대를 위한 천하제일의 제안’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이달부터 진행되는 첫 번째 캠페인을 앞두고 사전에 한우 농가들에게 실질적인 사양 관리 방안을 공유하고 천하제일사료의 제품에 대한 신뢰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천하제일사료 J3영업본부 주최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회사 소개를 시작으로 하림중앙연구소(천하제일 기술연구소)와 한우연구소의 소개도 이뤄졌다.

이후 천하제일사료가 출시한 상상플러스, 상상드림, EMF, 단백더하기, 보리더하기 등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며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차별화된 솔루션을 강조했다.

두 번째 시간에는 현재 한우 산업의 시황과 4차 파동의 원인에 대해 설명했다. 천하제일사료는 육질 개선을 위한 투자와 노력이 생산비 절감보다 중요한 시점임을 강조하며 육질등급별 경락가격 추이 분석을 통해 향후 사육마릿수와 도축마릿수의 전망을 공유했다.

행사의 핵심 세션에서는 고급육 생산을 위한 사양 관리 방안을 소개했다. 특히 섭취량 극대화가 고급육 생산의 가장 중요한 요소임을 강조하며 육성기 배통늘리기, 조사료와 배합사료의 급여량 점검, 과산증 예방 등을 통한 사양관리 방법을 제시했다. 또한 육성우와 비육전기 , 비육후기의 각 사육 구간에 맞는 관리 포인트를 세분화해 설명했다. 마지막 시간에는 천하제일사료의 ‘상상드림’ 제품에 대한 특장점, 급여 프로그램, 실증 자료를 상세히 소개하며 제품의 과학적인 특장점을 바탕으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지역 내 실증 결과와 천하제일사료 고객들의 우수 성적, 그리고 브랜드 단체와 한우연구소에서의 뛰어난 성과를 통해 제품에 대한 신뢰감을 더욱 강화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이와 더불어 현장감 있는 고객의 소감 발표가 세미나 참가자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

고객인 박명선 씨는 천하제일사료의 제품으로 교체 후 성적이 향상됐다는 경험을 공유하며 천하제일사료 제품에 대한 강력한 신뢰감을 전달했다.

참석자들은 세미나 종료 후 급여 프로그램과 사양 관리 방안에 대해 많은 질문이 이어지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이번 세미나가 단순한 회사 소개나 교육을 넘어 천하제일사료와의 새로운 거래를 통해 물량 증대와 지속적인 협력 관계로 이어질 중요한 기회라는 평가가 이어졌다.

세미나를 담당한 유성진 부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한우 농가와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실질적인 성과를 낼 수 있는 사양 관리와 고급육 생산 방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며 “고객 맞춤형 솔루션과 제품을 통해 농장의 수익성 향상에 기여하고 농가들과의 신뢰 관계를 더욱 굳건히 다져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첨부파일
  • 칠보농협_mass_meeting_보도자료_사진.jpg(1.0 / 다운로드 20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