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으뜸이야기

대한민국 목장의 더위사냥! 천하제일, “렛츠 스트롱 캠페인”에 역량 집중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0-06-24 00:00:00
  • 조회수1685
대한민국 목장의 더위사냥!
천하제일,렛츠 스트롱 캠페인”에 역량 집중
현장 서비스 활동 강화 - “MPT, 송아지 체중측정, 체고 스티커 부착”
6월부터 보강사료 공급,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목장 안”에 있다!

천하제일사료가 대한민국 목장의 더위사냥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며 많은 낙농 경영인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바로 “렛츠 스트롱(stLong) 캠페인” 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캠페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금번 캠페인은 목장의 착유소들이 더 강력한(strong) 유량과 함께 경제수명까지 길게(long) 가져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목장의 1년 농사를 좌우하는 여름철에 천하제일만의 다양한 현장 서비스 활동이 접목되는 것이 핵심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금번 활동 캠페인은 총 3개의 활동으로 진행되는데, 그 첫 번째는 바로 천하제일이 자랑하는 MPT(채혈을 통한 우군 건강검진) 서비스입니다.

천하제일은 지난 30년간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국형 MPT 기준을 정립하여 목장에 정확한 결과와 피드백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특히 하절기에 NEFA 수치가 높아지고 간 기능이 저하되는 등 여러가지 문제들이 발생하는데, 이를 조기에 발견하여 사전에 생산성을 예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MPT의 가장 큰 목적이며 강력한 효과입니다.

실제 금번 캠페인에선 착유우 뿐만 아니라 목장의 근간이 되는 육성우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활동들도 함께 이루어 지고 있는데, 두 번째 캠페인 활동인 송아지 체중측정이 바로 이를 대표합니다.

대한민국 육성우의 표준 성장 모델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시작한 송아지 체중측정은 직접 저울을 통해서 측정하기도 하고, 홀스타인 체중을 가늠할 수 있는 줄자를 이용한 체중측정을 병행하면서 목장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세 번째 활동은 스트롱육성우 체고 스티커 부착 활동으로 목장의 육성우방에 천하제일이 제시하는 초종부체고의 기준이 표시된 스티커를 부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인데요, 이는 목장에 수정적기를 제시하고 궁극적으로는 초산월령을 단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금번 렛츠 스트롱 캠페인을 총괄한 이덕영 축우PM은 “하절기 관리가 잘 되지 않으면 목장의 공든 탑도 무너질 수 있다. 섭취량 감소를 최소화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양질의 건초와 함께 에너지 사료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하며, “천하제일은 6월1일부터 보강사료를 공급하며 하절기 대비의 문을 일찍 열었다. 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현장 속에, 즉 목장 안에 있다고 생각한다. 무엇보다 기본에 충실한 사양관리를 실천해야 한다. 목장에서 흘린 땀만큼 젖소는 더 건강하고 행복할 것이다. 우리 천하제일사료 영업팀은 올 여름 렛츠 스트롱 캠페인을 통해 현장에서 목장과 함께 뜨겁게 땀 흘릴 것이며 이는 반드시 소들로부터 더 크게 보답 받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한편, 윤하운 총괄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우유 소비가 위축되고, 조사료 수급문제와 생산비 증가 등으로 인하여 낙농가들이 어려움을 겪는 등 난관을 걸어가고 있다. 그렇지만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천하제일사료는 항상 고객성공을 최고의 가치로 생각하고, 목장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연의 역할에 보다 더 충실할 것을 약속 드린다. 특히 현장을 중심으로 고객과 함께 땀 흘리며, 그 속에서 참된 보람을 찾을 것이다.” 고 강조했습니다.

첨부파일
  • KakaoTalk_20200622_153312623.jpg(81.2 / 다운로드 141회) 다운로드